2017-01-12 | Hit 779

초기 설치 대행 요청 시, 제공해주는 항목이 어떤 것인가요?

다우오피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초기 환경설정이 필요합니다.

기타 설정과 관련하여 가이드를 제공해 드리오나 요청하고자 하시는 경우, 부가서비스로 초기 세팅 대행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초기 세팅 대행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아래 내용이 포함되며,10만원의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1.조직도 세팅 : 조직도와 계정을 등록해 드립니다.
2.회사로고 적용 : 접속화면과 홈화면의 지정된 영역에 회사로고를 적용해 드립니다.
3. 전자결재 양식 5종 제작 : 전자결재 5종 양식은 결재 양식 제작 편집기에서 제공하는 컴포넌트의 기능 적용에 한해 제작해 드립니다.

초기 세팅 대행 이외에 부가서비스로 제공해 드리는 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 가상도메인 제공(10,000)  : 기본도메인 외에 다른 도메인으로 메일을 사용 하실 수 있도록 제공해드립니다.

 

​ 멀티컴퍼니 구성 (회사별 10,000) : 도메인이 다른 사이트를 하나의 사이트로 구성하여 조직도, 전자결재, 게시판, 예약, 메신저를 공유할 수 있도록 제공해 드립니다.

 

​ 대용량 상품 제공 (100GB : 5만원 / 1TB : 30만원) : 용량을 많이 사용하는 기업을 위해 대용량 상품을 제공해 드립니다.

 

​ 전자결재 제작 대행 각 기업에 맞는 전자결재 양식을 대신 제작해드립니다 (비용 별도)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577-3019)를 통해 문의 주시면 상세히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