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회계·인사
통합 제공
임직원 급여 지급을 위한 결재부터
이체 기능까지 모두 제공해요.
간편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국세청에 등록없이 세금계산서를
등록하고 발급받아요.
금융데이터
무료 연동
금융사의 모든 매입/매출 데이터를
인증 한번에 무료로 연동해요.
그룹웨어
밀착 연동
다우오피스 그룹웨어와 조직정보,
전자결재 등 핵심 기능 연동을 지원해요.
다우오피스는 경리회계와 함께
그룹웨어, 경영지원, 경비관리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
그룹웨어
경리회계
경영지원
경비관리
전자결재 연동
임직원별
급여 자동계산부터
전자결재까지
한 번에 처리해요.
간편한 로그인
그룹웨어부터 경리회계,
경영지원까지 클릭 한번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해요.
조직정보 연동
별도 세팅없이
서비스 별 조직정보를 연동해요.
기초정보
거래처와 관련된 모든 필수 정보를
간단하게 입력하고 관리할 수 있어요.
매출입
데이터센터 수신으로 매입 내역을 불러오고
매입 대금을 지급할 수 있어요.
추천 및 계정과목에 따른
자동 분개 기능을 제공해요.
전표 입력 없이 매출입 지급/수금 연결로
거래 내역을 입력할 수 있어요.
금융
단 한 번의 인증으로 금융 데이터를
무료로 연동할 수 있어요.
경비관리
경비로 사용한 내역을 확인하고
전자결재를 통해 바로 경비로 처리해요.
세무
국세청에 직접 등록하지 않아도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있어요.
리포트
필요한 보고 내용만 선발해
나만의 보고서를 직접 만들어 활용할 수 있어요.
인사관리
사원 및 그룹웨어 조직도 관리를
한 번에 동기화로 처리해요.
급여관리
사원별 4대보험 금액 자동 반영으로
편리한 급여 계산이 가능해요.
경리회계·경영지원 서비스 가격 및 제공 기능은 어떻게 되나요?
경리회계·경영지원 서비스 중 일부 기능만 OFF 가능한가요?
다른 회계/ERP 서비스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자동 전표처리, 결산, 부가세 신고 업무 기능을 제공하나요?
경리회계 서비스는 전 직원에게 노출되나요?
경영지원 서비스는 전 직원에게 노출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