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직원이 함께 사용하는, 다우오피스 경영지원!

기업 경영을 위한 필수 서비스를 다우오피스에서 만나다.

  • 급여·퇴직금 조회

    월 급여 상세내역부터 예상퇴직금 조회 확인 모두 제공

  • 간편한 증명서 발급

    별도 승인 필요 없이 각 종 증명서 신청 및 발급 가능

  • 스스로 하는 경비관리

    회사에서 사용 중인 법인·개인 카드 내역 확인 및 기안서 작성

  • 그룹웨어와 밀착 연동

    다우오피스 그룹웨어 사용자들을 위한 조직정보, 전자결재 등 핵심 기능 연동 지원

국내최초! 전 직원이 함께 쓰는 ESS
(Employee self-service)

관리자와 사용자 구분 없이
누구나 사용하는 셀프 서비스!

임직원이 자유롭게 급여·인사 정보를 확인하고,
경비처리를 손쉽게 할 수 있어 시간과 비용은 절약되고
인사・회계 업무의 생산성을 높여드립니다.

경영관리 이미지

꼭 필요한 기능들로 경영지원 업무를 똑똑하게!

임직원이 직접 확인하는
급여조회 기능

사원별 급여부터 예상 퇴직금 조회 및
출력까지 한번에!

인사 담당자 업무를 덜어주는
편의기능

인사 담당자 권한 없이도 본인 인사 정보
확인 및 각종 증명서 발급까지!

경리 담당자 업무를 줄여주는
경비처리 기능

경비 사용 내역을 확인하고 자동 결재선에
따른 전자결재 요청까지!

경영지원 주요기능 둘러보기

다우오피스 고객이라면 경영지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들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영지원

매월 급여조회 및 명세서 확인

월 급여 상세 내역을 별도 요청없이 빠르게 확인하고 출력할 수 있습니다.
급여명세서 발급 의무화 확인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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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년 11월 19일부터 근로기준법 제48조 제2항에 따라 근로자를 1명이라도 고용한 사업장은
급여명세서 발급 의무화가 시행되며, 위반시 최대 500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퇴사일 기준 예상 퇴직금 조회

퇴사일 기준 일자에 받을 예상 퇴직금 조회 기능을 제공하여 개인 별 수령 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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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종 증명서 신청 및 발급을 한번에!

필요할 때 즉시! 별도 승인 없이 각종 증명서 신청 및 발급을 신속하게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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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경비 사용 내역 관리 및 결재 요청

개인 경비 사용 내역을 확인하고 지정된 결재선에 따라 기안서를 빠르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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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사 연동으로 누락 없는 법인 카드 내역 관리

회사의 법인카드 사용내역을 카드사로부터 가져와 카드 사용자가 누락없이 사용내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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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직원 인사 정보 업데이트 및 출력 가능

관리자가 업데이트한 인사 정보가 실시간 동기화되어 최신의 인사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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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우오피스 경리회계·경영지원이라서 더 특별하다

다우오피스 경리회계·경영지원에서만 지원하는 특별한 기능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경리회계·경영지원 W사 D사 I사 E사
경영지원서비스 업계최초
개인경비처리
급여명세조회
예상퇴직금조회
증명서발급
인사정보
자체그룹웨어 연동
조직도,전자결재 연동
매출입
무중단 거래내역 연동
상세 거래유형 자동추천
금융(입출금)
은행 계좌이체 지원
세무
부가세 신고자료 생성
인사/급여
회계 인사 통합 제공
부서정보 동기화
경영지원서비스 동기화

이제 쉽고 간단한 경리회계·경영지원 서비스로 전문가처럼 업무할 수 있습니다.

Coming soon

준비중인 기능을 소개합니다!

제공 예정인 다양한 기능들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웨어 연동

근태관리 연동

그룹웨어 근태관리 [내 인사정보]를 API를 통해 자동으로 반영하여 통합된 인사정보 관리가 가능합니다.

캘린더 연동

경리회계 서비스 내 ‘자금캘린더’를 API 를 통해 경리회계 담당자 캘린더에 자동 반영하여 세무 일정을 더욱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메일 연동

급여담당자가 급여명세서를 암호화하여 임직원들에게 메일로 발송할 수 있어 급여명세서 교부 의무화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조직도 연동

그룹웨어 조직도 연동을 통해 부서장이 직접 부서원 인사정보 및 경비관리 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경리회계

일용직관리 메뉴 OPEN

급여명세서 교부 의무화 대상인 일용직 사원정보관리, 급여관리, 일용급여지급명세서 기능을 통해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세금과 공과금 메뉴 OPEN

세금(원천세,부가세 납부), 공과금(지로납부, 수도광열비, 관리비 등) 세무 신고는 세무사에게 납부는 담당자가 직접 할 수 있어 업무 효율을 높여줍니다.

부서별 경비항목 커스텀

부서별 경비 항목을 직접 설정할 수 있어 경비처리 시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유형 고도화

경리회계 거래유형 고도화를 통해 적요 설정 시 자동 추천 기능을 제공합니다.

경영지원

모바일 APP지원

다우오피스 모바일 APP을 통해 경영지원 서비스를 바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경비처리가 필요한 영수증을 바로 찍어서 등록하여 보다 편리한 경비관리가 가능합니다.

개인카드 경비처리 지원

개인이 직접 발급한 카드의 사용내역 정보를 카드사로부터 가져올 수 있어 사용자가 누락없이 경비 사용 내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제 쉽고 간단한 경리회계·경영지원 서비스로 전문가처럼 업무할 수 있습니다.

FAQ

잠깐! 상담 신청 전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해주세요.

경리회계·경영지원 서비스 가격 및 제공 기능은 어떻게 되나요?
다우오피스 경리회계·경영지원 서비스는 다우오피스를 도입하면 무료로 사용 가능한 다우오피스 기본 기능입니다.

[경리회계·경영지원 옵션 상품 혜택]
1) 계좌 무제한 등록
2) 법인카드 무제한 등록 (21년 11월 1일 - 22년 1월 31일까지 기간 한정 프로모션)
3) 세금계산서 발송 100건 무료 ※ 단, 경리회계·경영지원 서비스는 다우오피스 ‘클라우드 공유형’에만 제공되며, 향후 제품 제공 범위를 확장할 예정입니다.
※ 경리회계/경영지원 무료 기간 제공이 변동 될 경우 사전 공지할 예정입니다.
경리회계·경영지원 서비스 중 일부 기능만 OFF 가능한가요?
현재는 일부 기능만 OFF가 불가하며, 향후 제공할 예정입니다.
다른 회계/ERP 서비스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전표처리, 결산, 부가세 신고 업무 기능을 제공하나요?
향후 제공할 예정입니다.
경리회계 서비스는 전 직원에게 노출 되나요?
경리회계 서비스는 사전에 지정해 놓은 경리회계 관리자에게만 노출됩니다.
경영지원 서비스는 전 직원에게 노출되나요?
경영지원 서비스는 전 직원들에게 기본적으로 노출됩니다. ※ 경영지원 서비스는 경리회계 관리자가 세팅한 인사 프로필, 급여, 경비처리(법인카드), 각 종 증명서 등의 이용 범위 설정에 따라
임직원이 직접 정보 조회 및 전자결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체험 소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