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상품부터 타 서비스 연동이 가능한 엔터프라이즈형 상품까지 선택이 가능한 다우오피스의 사용료입니다.
무료상품 |
서비스형 |
엔터프라이즈형 |
||
|---|---|---|---|---|
|
5인 이하의 기업이 다우오피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 |
다우오피스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제휴된 외부 서비스와의 연동이 가능한 상품 |
ERP·HR 등 기존 시스템 연동과 그룹웨어 데이터 이관을 지원하는 상품 |
||
|
5GB 제공 (추가 가능)
|
1인당 1GB 제공 (추가 가능)
|
1인당 1GB 제공 (추가 기능)
|
500GB 제공 (추가 가능)
|
500GB 제공 (추가 가능)
|
업무관리, 인사관리, 경리관리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의 사용료입니다.
5인 이하의 기업에서 다우오피스를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상품
스탠다드
다우오피스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제휴된 외부 서비스와의 연동이 가능한 상품
스탠다드
가입비 50,000원 / 1회
4,000 원 / 1인
| 연동 | 1인당 1GB 제공 (추가 가능) |
|---|---|
| 설치 |
|
| 용량 |
|
다우오피스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제휴된 외부 서비스와의 연동이 가능한 상품
프리미엄
가입비 50,000원 / 1회
5,000 원 / 1인
| 용량 | 5GB 제공 (추가 가능) |
|---|---|
| 기능 |
|
| 연동 |
|
기존 ERP·그룹웨어 등 타 시스템과의 연동 및 데이터 이관이 가능한 상품
스탠다드
기존 ERP·그룹웨어 등 타 시스템과의 연동 및 데이터 이관이 가능한 상품
스탠다드
타 시스템 연동 및 프리미엄 기능을 사용하고 싶은 고객
가입비 500,000원 / 1회
기본료 200,000원
6,000 원 / 1인
| 용량 | 500GB 제공 (추가 가능) |
|---|---|
| 기능 |
|
| 연동 |
|
* 부가세 별도, 월 비용 기준
* 무료 상품 고객도 옵션 및 부가서비스 추가 구매 가능합니다.
0 원
(원)
| 용량 | 510GB |
|---|---|
| - 기본 용량 | 500GB |
| - 용량 추가 | 10GB |
※ 가입비(1회) 및 부가세 별도
| 기본료 | 0 원/월 |
|---|---|
| 사용료 | 2,000,000 원/월 |
| 용량 추가 | 10,000 원/월 |
| 정상금액 | 2,010,000 원/월 |
| 장기 계약 (0%) 12개월 이상 결제 시, 월 사용료가 5% 추가 할인됩니다. | 원/월 |
|---|---|
|
다수 사용자 (최대 40%)
100명 초과 도입 시 초과된 사용자에 대한 ‘사용자 라이선스’가 추가 할인됩니다. (31~100인 5%, 101~300인 10%, 301~500인 20%, 1,001~5,000인 40%, 5,001~ 50%) |
원/월 |
|
용량 가입특가 (최대 0%)
100GB : 40% / -20,000원/월 500GB : 30% / -30,000원/월 1TB : 33% / -50,000원/월 |
-0 원/월 |
| 반값 할인 이벤트 (50%) 서비스형 12개월 결제 시 최초 1년 사용자 라이선스 50% 할인이 적용됩니다. | -760,000 원/월 |
| 할인금액 | -1,240,000 원/월 |
다양한 서비스 유형으로 우리 회사에
딱 맞게 다우오피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무료 상품 |
서비스형 |
엔터프라이즈형 |
|||
|---|---|---|---|---|---|
|
스탠다드 무료로 사용하고 싶은 |
스탠다드 합리적인 비용으로 |
프리미엄 프리미엄 기능으로 |
스탠다드 타 시스템 연동까지 |
프리미엄 타 시스템 연동 및 프리미엄 |
|
| 핵심기능 | |||||
| 업무관리 | |||||
| 인사관리 | |||||
| 경리관리 | |||||
|
프리미엄 기능 자세히 보기 |
|||||
| 근태관리 | Basic 기능 | Basic 기능 | Plus 기능 | Basic 기능 | Plus 기능 |
| 휴가관리 | Basic 기능 | Basic 기능 | Plus 기능 | Basic 기능 | Plus 기능 |
| 법인카드 추가 | 2개 무료 | 2개 무료 | 무제한 무료 | 2개 무료 | 무제한 무료 |
| 개인카드 사용자 추가 | 2명 무료 | 2명 무료 | 무제한 무료 | 2명 무료 | 무제한 무료 |
| 실시간 계좌조회 | 1회/일 | 1회/일 | 무제한 무료 | 1회/일 | 무제한 무료 |
| 시스템 | |||||
| 연동 (제휴 서비스) | |||||
| 오픈 API 제공 (ERP, HR 등) | - | - | - | 가능 | 가능 |
| 시스템 연동 | - | - | - | 가능 | 가능 |
* 근태관리 Plus: 다양한 근무제도 지원과 근태 이상 자동 알림 기능으로 유연하고 체계적인 근태 관리가 가능
* 휴가관리 Plus: 연차정책 커스터마이징과 시 분 단위 설정, 휴가촉진제도 등 정교한 휴가관리를 제공
다우오피스 도입 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입니다.
다우오피스 도입 후 추가 구매 가능한 옵션 상품입니다.
서비스형과 엔터프라이즈형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서비스 견적서 신청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서비스 결제/비용 처리방식은 어떻게 이뤄지나요?
용량 추가는 왜 필요한가요?
옵션 상품은 꼭 구매해야 하나요?
무료 상품은 5명까지인데, 6명 이상이면 어떻게 되나요?
서비스 연장/추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계약 후에도 사용자를 추가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