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에 맞춤화된 템플릿을 쉽게 골라 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우오피스만의 특허 받은 기능입니다.
코딩 없이 쉬운 맞춤형 기능
원하는 기능을 코딩 없이 쉽게
만들어 비용과 인력을 절감합니다.
700여 개의 무료 템플릿
다양한 직무,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무료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차트 제공
데이터의 성격과 상황에 맞는 최적의 그래프를 선택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허 받은 협업 기능
다우오피스 사용 시, Works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기능은 무료입니다.
앱 생성
다양한 업종, 부서에서 실제 사용중인 700개 이상의
업무 템플릿을 무료로, 무제한 제공해요.
다양한 컴포넌트로 입력 항목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고
드래그 앤 드롭으로 항목을 쉽게 수정하고 추가할 수 있어요.
리스트/간트/캘린더 뷰를 제공하여
업무 목적에 맞게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어요.
업무공유
프로젝트의 진척 상황, 작업 간 연결성까지
한 번에 파악할 수 있어요.
일간, 주간, 월간 일정까지 직관적으로 확인하고
팀원과 쉽게 공유할 수 있어요.
앱 내 원하는 데이터로 리포트를 제작하여
보고 및 공유가 가능합니다.
Works로 각 부서에서 올린 요청을 바로 확인하고
처리할 수 있어서 업무 속도가 훨씬 빨라졌습니다.
데이터 관리
마스터 앱에서 기입된 정보를 다른 앱에 연계하면
관련된 데이터가 자동으로 입력돼요.
Works 데이터를 엑셀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반대로 엑셀 데이터를 Works에 일괄로 업로드 할 수도 있어요.
목록 조회 권한 설정을 통해 사용자별로
데이터 목록이 다르게 조회되도록 설정할 수 있어요.